를 개최하고 관계자에 대한 감사장을
페이지 정보
test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

본문
경북경찰청이 지역 내 정신 응급 대응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도내 거점 정신 응급의료기관3개소 및 '응급입원 합동 대응센터'를 방문해 실무 간담회를 개최하고 관계자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했다.
대전원예농협(조합장 이윤천)이 19일 지역 대표 전문의료기관4곳(마라톤정형외과·보다안과의원·우종설성형외과의원·이용화플란트치과의원)과 ‘농업인 건강증진 및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이날 협약으로 대전원협 조합원은 진료 우대.
대전 유성웰니스 재활병원 전경.
의료법인 리노의료재단 유성웰니스재활병원이 보건복지부 산하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 주관하는 평가에서 2회 연속 재활의료기관인증을 획득했다고 27일 전했다.
유성웰니스 재활병원에 따르면 본원은 지난 4월 진행된 인증조사에서.
일광신도시를 중심으로 인구가 유입돼 현재 약 18만 명으로,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하지만 상급종합병원은 한 곳도 없고, 공공의료기관인 동남권원자력의학원이 유일한 종합병원이다.
부산시는 보건복지부의 지침에 따라 1시간 내 이동 가능한 지역을 하나의 권역.
보건대는 지난 26일 본관 9층 소회의실에서 ‘병원실무와 대학교육의 동행을 위한 산학협력 간담회’를 열고 대구 지역의료기관과 보건의료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 연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대구시티병원, 대구시티요양병원, 더필병원, 서대구.
경상북도 모범납세자 표창패 수여식'에서 법인 부분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표창을 받고 있다.
봉화군 제공 봉화군을 대표하는의료기관인의료법인 봉화해성병원(대표 권성규)이 경상북도가 처음 시행한 '모범납세자 선정 제도'에서 법인 부문 모범납세자로 선정되는.
있는 오픈헬스케어의 ‘코리안 메디컬 센터’에 다녀왔다.
코리안 메디컬 센터는 현지 환자 진료는 물론 중증 환자를 한국의의료기관에 전원·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픈헬스케어 코리안 메디컬 센터, 한국형 현지 클리닉 4월 오픈헬스케어 코리안.
동북지방통계청이 24일 발표한 ‘통계로 보는 대구경북의료현황’에 따르면 2024년 기준 인구 천명당의료기관수는 대구 1.
특히 대구 중구는 천명당 4.
83개의의료기관이 집중돼 전국 최고 수준을 기록.
동북지방통계청이 24일 발표한 '통계로 보는 대구·경북의료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인구 1000명당의료기관수는 대구가 전국(1.
지역에 경북대병원을 두고 있는 중구(4.
83개)가 가장 높은 수치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