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외신들이 5일(이하 현지시
페이지 정보
test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 작성일2025-02-07 00:28 조회1회 댓글0건본문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오픈AI가 로그인 없이도챗GPT검색을 할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확장했다고 엔가젯 등 외신들이 5일(이하 현지시간) 보도했다.
오픈AI는 5일 공식 엑스를 통해 "이제 누구나chatgpt.
com에 가입할 필요없이챗GPT검색을 이용할.
“챗 GPT설날에 용돈은 얼마 줘야 해?” “경제적 수준에 따라 다르겠지만 초등학생은 1만~3만원, 중학생은 3만~5만원이 좋겠어요!” 설 연휴엔 용돈 금액과 새해 덕담 등을 두고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하나은행, 우리은행 등 금융업계까지 줄줄이 인터넷망을 통한 딥시크 접속을 차단했다.
AI 보안 전문가들은 딥시크가 오픈AI의챗GPT등 다른 생성 AI 서비스 대비 3가지 측면에서 더 위험하다고 지적했다.
6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내 한 부처 모니터에 딥시크.
RH / Shutterstock 중국의 고성능 AI(인공지능) 스타트업 '딥시크'가 의사 면허증 시험에서 미국의 대표 AI챗GPT보다 낮은 성적을 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지난달 말 대중에 공개된 딥시크가 개발 및 운영 비용이 낮은데도 불구하고.
(지디넷코리아=AI 에디터 )챗GPT, 실제 미국인보다 73% 더 진보적 성향 보여 영국 이스트앵글리아대학교의 파비오 모토키(Fabio Y.
Motoki) 교수와 브라질 연구진이 Journal of Economic behavior and Organization에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챗GPT(ChatGPT)가.
사용이 꺼림칙하단 국내 소비자들이 많다.
딥시크가 개인정보를 대량으로 수집하는 데다가 이를 중국 서버에 저장하기 때문이다.
챗GPT는 쓰고, 딥시크는 사용하지 않겠단 시민들도 늘고 있다.
5일 IT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말 출시된 딥시크의 1월 4주 차 국내.
회동도 더 플라자 호텔에서 이뤄진다.
올트먼 CEO와 김 대표는 크래프톤이 최근 공개한 AI 기술 'CPC(Co-Playable Character)',챗GPT를 활용한 AI 자동화 등을 주제로 논의할 전망이다.
CPC는 게임 속에서 주어진 역할만 연극처럼 수행하는 NPC와 달리 게이머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생성형 인공지능(AI) 앱 순위.
와이즈앱·리테일 제공 저비용으로챗GPT와 비슷한 성능을 내면서 충격을 던진 중국의 생성형 인공지능(AI) 딥시크 애플리케이션(앱)의 국내 주간 사용자 수가 120만명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AI 앱 사용자 순위 2위를 차지했다.
1위는 493만명을 기록한챗GPT(ChatGPT)다.
(☞ 보고서 바로가기) 국내 생성형 AI 앱 시장에서는챗GPT와 딥시크에 이어 뤼튼(Writtn)이 107만명으로 3위를 차지했다.
)은 55만명으로 4위, 퍼플렉시티(Perplexity)는.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챗GPT'와 '딥시크' 스마트폰 앱.
미국 오픈AI와 중국 딥시크 인공지능(AI) 모델의 영문보고서 요약 성능을 비교한 결과 절대우위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단, 한국어 답변은챗GPT가 딥시크 대비 자연스러운 문장을 구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