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서 소각장 반발 집회를 열고 있
본문
범시민연대가 순천시 앞에서 소각장 반발 집회를 열고 있다.
대법원은 해당 사건에 대해 "상고 이유 없음이 명백하다”며 심리불속행으로 기각했다.
앞서 소각장 반대시민연대는 2024년 순천시의 입지결정 및 고시를 대상으로 집행정지를 신청했으나, ‘1심과 2심 재판부는 모두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나.
입지 선정에 반발해 주민들이 제기한 집행정지 신청이 대법원에서 최종 기각됐다.
3일 순천시에 따르면 '쓰레기 소각장 반대범시민연대'가 제기한 폐기물 처리시설 입지 결정·고시 집행정지 신청이 최근 대법원에서 기각됐다.
범시민연대는 입지 결정 등 과정에서.
개최한 권역별 설명회에서 다뤄진 연구 결과 가운데 편입 효과에 관한 주요 내용을 공유하고시민단체의 역할 강화와연대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범시민추진위 이상배 공동위원장은 "8개 동 추진위원회 임원분들과 함께한 첫 워크숍으로서 매우 뜻.
네트워크는 수도권 역차별 해소와 지방분권 실현, 인천 정체성 확립 등 인천이 직면한 주요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구성된연대체다.
▲ 27일 인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인천사랑범시민네트워크 출범식'에서 참가자 대표가 출범 선언문을.
'소각장 입지 조사 감독 소홀' 책임 순천시 사무관 등 3명 경징계 공표.
범시민연대제공 쓰레기 소각장 입지 조사 감독 소홀로 순천시 사무관 등 3명이 경징계 조치됐다.
전라남도는 순천 소각장 주민감사청구에 대한 감사 결과, 순천시 사무관과 주사·서기보를.
▲ 동두천시 지역발전범시민대책위원회가 25일 시청 상황실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시민운동.
문제에 대해 정보 공유와 방송 보도 확산 등 온오프라인연대활동을 결의했다.
심우현 위원장은 "우리의 활동과 피나는 노력으로.
힘을 모아 특별법 제정과 정부 올림픽 유치위원회 설치,범시민지원위원회 구성, 올림픽 데이런 행사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복합스포츠타운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지방도시간 긴밀한연대와 협력을 토대로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세계와 당당히 경쟁.
설치 등 대한민국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는 동시에, 올림픽범시민지원위원회 구성과 올림픽 데이런 행사 추진 등 전주시민과 전북.
복합스포츠타운 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지방도시간 긴밀한연대와 협력을 토대로 대한민국의 이름으로 세계와 당당히 경쟁.
범시민연대는 최근 순천시가 폐기물 처리시설의 입지 후보지 타당성 조사용역 추진 부적정을 이유로 관련자들을 징계 처분 했다며 이같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